카테고리 없음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S급 등급표 리세마라 쿠폰 교환코드 정리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1. 7. 25. 14:10
728x90
반응형

최근 이슈가 있기는 했지만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의 게임 자체에 대한 평가는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에서 많이 찾는 정보들을 정리해드릴까 하는데요. 등급표, 리세마라, 쿠폰(교환코드)에 대한 내용을 찾아보고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일본 서버 기준 등급표로 어느 정도 시간의 차이가 있지만 해외서버와 국내서버와의 패치순서가 동일하며 차이가 없다고 하기 때문에 미래를 보고 선택을 하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일단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은 S,A,B 등급 차이가 있는데 등급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지간하면 극복을 못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리세마라를 하실 때도 최대한 S급을 많이 확보하는 방향으로 가시면 좋습니다.

다만 퍼니싱은 장비에도 등급이 있기 때문에 높은 등급의 높은 강화 장비를 갖고 있는 캐릭터가 실제 캐릭터 등급에서 높은 캐릭터를 압도할 수 있는 경우도 생기기는 합니다.

리세마라를 하실경우에는 위의 리세마라 표를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큰 밸런스의 변화가 없기 때문에 루시아 심홍지연이 가장 좋으며, S급 카레리나, 나나미, 리, 리프 등이 나오면 리세마라를 종료하셔도 좋습니다. 또 S급 클레스 선택권을 주는 만큼 S급을 얻었다면 S급 선택권으로 못 얻은 캐릭터를 보충하셔도 좋습니다. 루시아 심홍지연의 경우 오픈초에는 없지만 곧 오픈이 된다고 하니 그때 꼭 뽑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에 글로벌 서버 PB8MSJGOG라는 쿠폰(교환코드)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물론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한국서버를 하실 텐데요. 아직까지 쿠폰이 없다고 합니다.

쿠폰(교환코드)은 메인화면 오른쪽 위에 레벨을 누르시면 화면이 나오는데 왼쪽 아래 교환코드를 사용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