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 2020년 10월 최신버전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0. 10. 29. 23:04
728x90
반응형

데스티니 차일드가 이번에 4주년을 맞아 각종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벤트 내용이 워낙 파격적이라 신규, 복귀 유저들이 많이 유입이 되고 있는데요. 공식카페 댓글창에도 수많은 댓글이 달릴 정도로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등급표를 올려볼까 하는데요. 등급표는 공식카페 FD3SVI 님의 등급표로 저작권은 FD3SVI님에게 있습니다. 출처는 해당링크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데챠를 플레이를 하실 거면 지금 입문, 복귀하는 것이 좋은데 사실 살짝 늦기는 했지만 그래도 아직 넉넉한 보상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보상이 역대급으로 많이 퍼주기 때문에 보상받으면서 데스티니 차일드 시작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만 제가 최근에 플레이를 안 해봤지만 데차가 무과금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은 아니었기 때문에 충분히 즐길 수 있을지는 장담할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일러스트 퀄리티는 여전히 엄청나게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일러스트 차일드가 등장을 하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캐릭터는 반듯이 1~2명 이상은 찾으실 수 가있습니다. 또 꼭 사람 스타일이 아니라도 좀 있기도 하고 스킨을 통해 다른 일러로 캐릭터를 보는 것도 가능하니 꼭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아니더라도 일러스트 보기 위해서 게임 들어가 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위와 같이 좀 취향을 타는 일러스트도 있기 때문에 이런 스타일이 취향이신 분들은 고마움을 느끼며 데스티니 차일드 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선아는 이번에 추가되는 캐릭터인데 솔직히 좀 부담스럽긴 하네요.

데스티니 차일드는 일본에도 진출해있기 때문에 일본 버전 등급표도 있습니다만 한국 버전과 차이가 있기 때문에 그냥 국내 버전의 등급표를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속성은 화수목명암 속성이 있습니다. 속성은 수>화>목>수 상성이 있고, 명암 속성은 서로에게 상성인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이드, 월드 보스가 보상이 많기 때문에 레이드 및 월보 보상이 좋은 캐릭터들 위주로 키우는 것이 무소과금 유저분들에게 좋지 않나 싶습니다. 럼블로 가게 되면 상당히 빡세기 때문에 레이드 월보 차일드 위주로 육성을 하시면 좋습니다.

던전은 5명 정도 키우면 좋은데 보통 가속 + 보호막 or 힐러 + 딜러 조합으로 많이 키우는 편입니다. 쫄작의 경우 5인 드라이브 및 5인 스킬을 가지고 있는 친구들이 쫄짝에 좋습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캐릭터 선택 및 뽑기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속성 새턴의 경우 5인 스킬을 가지고 있어서 던전 S등급을 받은 것이니 이런 식으로 확인하셔서 캐릭터 키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본적으로 데챠 등급표를 보면 몇몇 너무 구리거나 안 쓰이는 차일드는 버프를 받아 상승한 경우가 있지만 밸런스 변화는 연단위로 지켜보면 큰 차이는 느끼지 못할 정도로 밸런스 변화가 많은 편은 아닙니다. 물론 이그니션을 통해 밸런스가 변하는 경우도 있어서 모르지만 밸런스 변화는 큰 편인 경우가 적으니 그냥 성능 좋은 캐릭터들을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을 안 하지 2년 정도 지났기 때문에 사실 새로운 능력도 많이 늘어나서 뭔가 새롭기는 합니다. 

일러스트를 보면 예전에 했던 것도 기억이 나고 다시 한번 해보고는 싶지만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을 할 시간이 그렇기 많지 않기 때문에 기존에 하던 에픽세븐에 집중을 하려고 합니다. 이번 보상이 엄청나기 때문에 신규, 복귀 생각하시는 분들은 지금 시작하기 좋으며 등급표 보고 편하게 게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