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닌텐도 게임

닌텐도 스위치 이숍 e샵 선불카드 선불번호 충전방법 및 구매방법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1. 3. 17. 04: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e샵 이숍 선불카드 선불번호 충전방법 및 구매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근 닌텐도 스위치가 자체 심의를 할 수 있게 되면서 국내에도 더욱 많은 게임들이 출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닌텐도에서는 종종 DL로만 게임을 판매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 일을 통해 더욱 많은 게임들이 DL 버전으로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단 것이죠. 그래서 더더욱 많은 분들이 닌텐도 스위치 e샵 (이숍)을 통해서 선불카드를 충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니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이숍에서 선불번호(선불카드) 충전하는 방법을 디테일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닌텐도 스위치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해서 계정을 하나 만들어주셔야 하는데요. 예전에는 코드를 전달해 유저가 충전하는 방식이었지만 지금은 어카운트로 다이렉트로 넣어주기 때문에 계정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상단을 보시면 닌텐도 선불 번호가 있는데요. 이걸 클릭하면 위와 같이 다양한 금액의 닌텐도 선불번호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어차피 1:1 비율이고 딱히 할인 이벤트를 하는 경우는 없기 때문에 그냥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만 충전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귀찮으면 그냥 잔뜩 충전해두셔도 됩니다. 저도 귀찮아서 그냥 99,000원 충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선불카드를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주의사항 보시면 닌텐도 어카운트가 필요하다는 걸 볼 수 있는데 지금은 바로 충전금액을 넣어주기 때문입니다. 구입한 계정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 점 꼭 참고하시고 체크 박스 클릭하시면 장바구니에 추가해서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선불카드는 신용카드와 핸드폰 결제 두 가지 방법으로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결제 수단이 적어서 엄청나게 불편합니다. 저는 보통 페이코를 많이 이용하는데 없고, 그냥 신용카드로 결제하려고 했는데 한도가 막혀서 다시 핸드폰 결제로 결제를 완료했습니다.

구매를 완료하면 주문 번호를 볼 수 있고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서 바로 어카운트에 닌텐도 스위치 선불번호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바로 계정으로 충전이 진행이 됩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닌텐도 스위치 계정에 충전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코드로 줬는데 지금은 무조건 다운로드로 판매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양도도 불가능하다고 하니 꼭 이 점 주의해주세요. 뭐랄까 편리하다면 편리한데 양도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지금 방법이 더 불편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뭐 어쩔 수 없는 것 같고 선불카드 충전이 됐다면 게임 DLC 다운받으셔서 재미있게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