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리그오브레전드

롤 RP 충전 가격 및 현질금액 확인 방법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1. 8. 13. 07:33
728x90
반응형

오늘은 롤RP 충전 가격에 대한 내용과 현질금액(사용금액)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간단한 내용이지만 알아두면 좋은 내용들이 많으니 한번 읽어보고 가세요.

당연히 아시겠지만 RP충전의 경우 금액이 높아질수록 약간의 이득을 보는데 올라갈수록 대략 50RP의 이득을 보며 4900원의 경우 1RP 당 약8.67원 정도이지만 99,000원의 경우 7.6원 정도로 최대 가격일 때 1RP당 1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라이엇 공식 홈페이지에도 나와있지만 정상적인 방법이 아닌 다른 루트로 RP를 충전하는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예정에 상당히 성행했는데 아이디들이 많이 정지를 당하거나 이용제한을 받고 나서 최근에는 비정상적인 RP충전 방식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이것 관련해서는 커뮤니티에 문제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나와있으니 한번 봐 두시면 왜 정상적인 방법으로 충전해야 하는지 알 수 있으실 겁니다.

마지막으로 충전금액(현질 금액)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공식 홈페이지에 가셔서 고객지원을 누르시면 빠르게 금액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고객지원을 누르면 하단에 흥미로운 글이 있는데 여기서 '제가 리그 오브 레전드에 얼마나 많은 금액을 사용했나요?'라는 내용을 누르면 확인할 수 가있습니다. 만약 안 나오게 되면 리그 오브 레전드 가이드 및 FAQ를 누르시면 되는데요.

FAQ를 누르시셔 리그 오브 레전드 기본을 누르시고 모두 보기를 누르시면 많은 메뉴들 중에 '제가 리그 오브 레전드에 얼마나 많은 금액을 사용했나요?'라는 메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것을 눌러주시면 같은 방식으로 사용금액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확인을 하면 이런 식으로 금액이 나오는데요. 저는 363만 원 조금 넘게 사용을 했다고 나오네요. 이렇게 많이 썼는지 몰랐는데 정말 10년 가까이 즐기면서 한 1년에 30만 원씩, 한 달 기준으로 하면 한 달에 2~3만원 정도 사용한것같습니다. 게임에 쓴는 돈치고는 많을 수 있지만 취미생활로 한달에 4~5만 원 정도 썼다고 하면 생각보다 돈은 그리 많이 쓰지 않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