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PC 비디오 게임

인기모바일게임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19. 3. 26. 17: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롤스타즈의 캐릭터들의 순위와 장점 평가 그리고 모드별 평가입니다. 1위부터 4위로 준비했고 경험과 정보로 가져왔으니 재밌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일단 브롤스타즈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자면 지금 엄청난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슈퍼셀에서 작년에 나온 신작 게임인데도 처음부터 지금까지 사랑을 받으면서 인기가 나날이 상승 중인 게임입니다. 3대3 PVP 멀티 플레이어 게임으로 시스템도 쉬워서 입문하기가 괜찮고 재미도 있는 데다가 광고도 잘 만들어서 지금 인기가 최상인 게임입니다. 그럼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보겠습니다.

저만의 생각이 아닌 공식 카페에서도 정보를 모아서 만들었으니 꽤 신뢰할만한 순위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댓글로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그럼 먼저 1순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팸입니다. 팸은 치유사로 영웅 등급의 캐릭터입니다. 처음에는 무난했지만, 버프를 무려 6번이나 받아서 많이 강해진 캐릭터로 장점을 알아보면 탄창 단 최상위 공격력에 범용성 좋은 기본 공격과 힐러인데도 높은 체력 또 힐링 터렛의 높은 전선 유지력 등이 있습니다.

다음은 모드별 평가입니다. 캐릭터가 좋은 모드만 소개했고 더 좋은 순서대로 나열했습니다. 1등은 바로 젬그랩입니다. 팸에 장점인 셍체장으로 진영 굳히기에 좋고 체력도 높아서 좋습니다. 다음은 로보 럼블입니다. 로보 럼블에서 필수 브롤러로 생체장으로 아군이 공격당해도 회복시키고 높은 체력으로 자신이 직접 로봇들의 공격을 유인하고 어그로를 끌기도 해서 매우 좋습니다. 다음은 보스전입니다. 특수 공격을 사용해서 어그로 끌기에 좋고 캐릭터 불처럼 가까이 붙으면 브롤러 중에서 가장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또 보스전에서 좋은 브롤러중에서 유일한 힐러이기도 합니다.

다음은 솔로 쇼다운입니다. 쇼다운에 신 적폐 캐릭터라는 소개로 모든 걸 얘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듀오 쇼다운입니다. 솔로 쇼다운보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왜냐면 힐러이니까요. 다음은 하이스트입니다. 힘 싸움으로 싸움을 끌고 가면 할만합니다. 다음은 빅 게임입니다. 보스의 몸집이 크다 보니 집탄률로 파편을 많이 적중시키기가 좋고 생체장으로 아군이 빠르게 체력을 회복해서 좋습니다. 다음은 시즈 팩토리입니다. 원래 장점인 힐러이지만 높은 체력으로 로봇의 어그로를 끄는데 좋고 힐링 터렛으로도 어그로를 끌어서 좋습니다.

다음 2순위 캐릭터는 레온입니다. 전설 등급의 은신형 암살자로 너프를 받았지만, 여전히 강한 캐릭터입니다. 장점은 보롤스타즈 유일 은신이 있어서 생존력도 좋고 암살자라 기동력도 빠른 데다가 기본 공격이 엄청나게 강해서 좋습니다. 다음은 모드별 평가입니다. 1순위는 바로 솔로 쇼다운입니다. 캐릭터 쉘리, 불과 함께 쇼다운에 3대 육식 캐릭터 중 하나 통하지만 여기서 제일 강력합니다. 샷 건급의 빠른 상자 파밍력에 빠른 기동력에 원거리 견제, 부쉬플레이마저도 강력해서 아주 좋습니다.

다음은 듀오 쇼다운입니다. 여기서도 1티어 브롤러로 어떤 브롤러와도 잘 어울리지만, 그중에서도 엘 프리모, 불, 프랭크와 다닐 때 원거리 견제 겸 서브 딜러로 아주 좋습니다. 다음은 보스전입니다. 보스 파이트의 쥬요 딜러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보스전은 서포트 브롤러 2명이 죽으면 도망 다니는 게 전략인데 레온은 은신이 있어서 은신하면 로봇들이 제자리에 멈추기 때문에 시간 끌기에 좋습니다. 또 팸을 순간 폭딜로 카운터 치기에도 괜찮습니다. 다음은 하이스트입니다. 상대 금고를 은신을 써서 치는 전략으로 쓰입니다. 다음은 빅 게임(1인)입니다. 맞싸움을 하는 것보다 은신으로 시간을 끄는 전략을 씁니다.

3순위 캐릭터는 바로 대릴입니다. 탱커로 초희귀 등급입니다. 처음에는 여러 가지가 딸려서 애매했지만, 버프를 받고 능력치 상승에 스타파워도 상향 먹어서 생존력도 좋아졌습니다. 특히나 투척, 저격 브롤러들을 카운터 치는게 좋습니다. 장점을 설명 드리면 먼저 우너거리 딜러 카운터 능력과 빠른 특수 능력 충전 그리고 스타파워가 유용하게 쓰이는 데다가 진입과 도주 양면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다음은 모드별 평가입니다. 먼저 하이스트입니다. 저번 1월 패치로 대릴이 활약할 여지가 늘어났습니다. 자동으로 차는 궁극기에 활용과 치고 빠지는 전술도 능해서 엘 프리모, 불과는 차별화되는 장점을 보여줍니다. 다음은 브롤 볼입니다. 공만 가지고 있으면 아무 때나 슈퍼 슛을 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음은 젬 그랩입니다. 궁 활용으로 보석 먹고 튈 수가 있어서 좋습니다. 다음은 솔로 쇼다운입니다. 지형 구조물이 적으면서 건너갈 수 있는 물이 있는 호수 천국이나 더블 트퍼블에서 효과적으로 쓸 수 있는 장접이 있습니다. 또 구조물이 적으면 발리와 다이너마이크를 쓱싹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빅 게임(1인)입니다. 일반 공격으로 궁이 차는 데다가 궁극기가 빨리 차서 도주에 좋습니다.

다음 4위 캐릭터는 제시입니다. 역할은 파이터로 리그 보상 등급이라 트로피 500점을 획득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장점입니다. 기본 공격에 성능이 뛰어납니다. 또 사거리가 조건부로 매우 깁니다. 포탑의 범용성이 좋습니다. 다음은 모드별 평가입니다. 먼저 젬그랩입니다. 제시가 좋은 모드 중에서 가장 좋은 모드입니다. 다음은 빅 게임(1인)입니다. 캐릭터 니타와 더불어서 강력한 브롤러입니다. 다음은 시즈 팩토리입니다. 엘 프리모, 발리와 더불어서 강력한 존재입니다.

다음은 듀오 쇼다운입니다. 솔로 쇼다운하고는 다르게 티밍 걱정 없이 포탑을 활용 가능하고 상대가 몰려다녀서 좋습니다. 다음은 하이스트입니다. 3대3 싸움에서 벽이 적으면 적에게 많이 튕겨서 나름 괜찮습니다. 다음은 브롤 볼입니다. 난전이 많이 일어나서 공격으로 여럿 맞추기가 쉬워서 좋고 터렛이 공을 들고 있는 브롤러를 딜하는 구도가 좋아서 좋습니다. 다음은 로보 럼블입니다. 포탑으로 금고를 수비하고 로봇이라 무빙도 없어서 평타 맞추기가 좋아서 좋습니다.

이렇게 브롤스타즈에 성능 좋은 캐릭터별로 뽑아서 1위부터 4위까지 알아보았고 그들에 장점과 평가 그리고 모드별 평가까지 알아봤습니다. 제 포스팅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 브롤러를 하시면서 모드에서 제가 말한 장점들을 활용해서 승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좋은 브롤러 5위부터 한번 준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