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모바일게임

리제로LIM 캐릭터 기억결정 리세마라 등급표 소개 ( 녹스 nox 앱플레이어로 하는 방법)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1. 7. 31. 00:03
728x90
반응형

리제로LIM이 정식오픈을 하였습니다. 제가 리제로를 좋아하다 보니 리제로 모바일 게임을 안 해볼 수가 없는 것 같은데요. 게임 시작하기에 앞서 캐릭터, 기억결정 등급표 리세마라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국내 기준의 등급표와 일본 현지의 등급표도 분석을 해놨으니 한번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시 초기에는 황혼의 환상 에밀리아, 음마법의 숙련자 베아트리스, 먹보 미미 정도가 추천을 받고 있습니다. 등급표에 나오는 렘의 경우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렘과는 다른 렘입니다. 가장 추천하는 건 에밀리아와 미미로 베아트리스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 티어가 내려가기 때문에 가장 추천드리는 것은 S급 존엄인 에밀리아를 가장 추천을 드리고 있습니다. 베아트리스도 출시 초기에는 좋다고 하니 얻고 가셔도 좋습니다.

리세마라는 시작할때 주는 3성 확정 뽑기와 21회 무료 티켓 뽑기를 통해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3성 2명 이상이면 되며 3성중에 리세마라 추천 캐릭터 1명 이상은 가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기왕 하는거 에밀리아를 먹고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프리실라, 율리우스, 페리스는 나중에 티어가 올라가니 먹고 가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리제로LIM에는 기억결정이라는 것도 있는데 이것도 티어(등급표)가 존재를 합니다. 그러니 기억결정3성을 많이 먹었다면 캐릭터가 조금 안 나와도 해볼 만합니다. 다만 그래도 캐릭터가 더 절실하기 때문에 최대한 캐릭터 위주로 리세마라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섭 등급표 입니다. 업데이트를 하면서 SS급 캐릭터들이 추가가 되기 때문에 파워인플레가 일어납니다. 그러니 무과금 유저는 게임을 하는데 좀 힘들 수 있고 계속해서 강력한 캐릭터를 뽑아내기 때문에 밸런스 있는 모바일 게임을 즐기기 힘들 수 있습니다. 한정 캐릭터도 있기 때문에 꾸준히 과금을 해줘야 합니다. 최근 티어 보시고 미리 해당 캐릭터들 키워두신다면 좀 더 수월하게 게임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녹스 nox 앱플레이어로 리세마라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게스트 계정으로 리세마라 진행하시면 되고 리세가 실패를 하시면 녹스 설정에 가셔서 애플리케이션으로 가주시고 이후에 리제로LIM 찾으셔서 데이터 지우기해주시면 리세를 다시 하실 수가 있습니다.

리세마라 잘하셨으면 좋겠고요. 게임하시기 전에 리제로LIM에대한 정보들 찾아보신 다음에 하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3성 확정이긴하지만 선택이 아니기 때문에 운이 없다면 은근히 오래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티켓에서 3성 뽑는것도 은근히 빡세기 때문에 적당히 나오면 하는것을 추천을 드리겠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