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모바일게임

무한의계단 그림퀴즈 소리퀴즈 정답과 보상!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1. 8. 2. 22: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한의계단에 업데이트된 소리퀴즈와 그림퀴즈 정답과 보상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까 하는데요. 무한의계단이 인기가 꾸준하다 보니 많은 분들이 정답을 찾으시면서 한번 소개를 해드리려고 준비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하나하나 푸는 재미도 있다고 생각을 하지만 도저히 모르겠을 때는 그냥 보는게 마음 편하니 정답 보고 보상들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받으실분들은 다들 받으셨겠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정리를 해드릴까 하는데요. 영상으로는 오치님의 영상이 깔끔하고 잘 정리되어있기 때문에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글로 보시는 게 편하신 분들은 제 글 살펴보고 가세요!

퀴즈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메인화면에서 왼쪽 중앙에 Q버튼을 누르시면 소리퀴즈와 그림퀴즈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재미있으니 한번 풀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각각 그림퀴즈는 10개, 소리퀴즈는 7개로 준비가 되어있는데 소리는 찾아보면서 하면 쉬운 편이니 한번 풀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상으로 무려 오페라 가수 캐릭터를 주는데요. 아마 최종보상에 혹하셔서 다들 정답을 보러 오신 게 아닐까 싶습니다. 상당히 매력적인 보상이기 때문에 도저히 모르겠다 싶으면 정답 보고 보상받으세요.

그림퀴즈의 정답은 ①비지니스맨 ②펭귄 ③드라큘라 ④공동묘지 ⑤신선 ⑥공룡 ⑦억만장자 ⑧정글 ⑨복어 ⑩우주인 입니다. 그림퀴즈는 은유적인 표연이 많아서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대충 배경을 보면 감이 오는 경우가 많으니 한번 풀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소리퀴즈의 정답은 ①복서 ②토끼 ③래퍼 ④바니걸 ⑤고릴라 ⑥늑대소녀 ⑦무에타이 입니다. 하나하나 찾아보면서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다고 하는데요. 이미 정답을 봐버렸으니 어쩔 수 없죠.


보상이 워낙 좋아서 아마 정답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문제들이 재미있게 잘 나와서 풀어보는 재미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말이죠.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보상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