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모바일게임

무기미도 리세 티어 등급표 쿠폰 정보 정리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2. 10. 27. 03:52
728x90
반응형

무기미도 리세 티어 등급표 쿠폰 정리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3D 명일방주 등으로 불리고 있는 무기미도는 10월 27일 정식 출시를 한다고 하는데요. 중국에서 출시된 지 2개월밖에 정도된 따끈따끈한 신작 게임이라 많이들 기대가 되실 거 같습니다. 중국에서 캐릭터 미래시 정보가 있는 상황이고 이걸 바탕으로 캐릭터 티어 리세마라 등급표와 정보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무기미도는 이지미를 봤을 때 디펜스 장르 게임인 명일방주와 매우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는 게임인데요. 병과나 배치 요소 역시 명일방주와 매우 비슷한 게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명방을 하신 분들이라면 대략 어떤 느낌 알거라 생각을 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티어표 역시 병과별로 티어가 많이 다른데 일단 병과 티어를 보기 전 병과에 상관없이 리세마라 티어부터 보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리세마라 티어를 살펴보면 1순위는 녹스 2순위는 랭글리 3순위는 하멜 입니다. 리세하실 때 참고하시고요. 대충 보시면 아시겠지만 화력을 담당하는 캐릭터들 초반에 많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리세 하실 때는 녹스, 랭글리 하멜을 위주로 리세 진행하시고 더 필요하다면 방과 티어표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각 병과별 티어표인데요. 한국어로 번역해 놓은 티어표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병과별로 녹스, 랭글리, 하멜이 백, 이리나, 레버린스 등이 0티어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아래 0.5티어 캐릭터들 역시 평가가 좋으니 참고하시고요. 데이먼의 경우 탱커라서 약간 티어는 낮지만 성능 하나는 확실한 것 같으니 나오면 가져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무기미도 쿠폰의 경우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라 쿠폰 같은 것은 없는 상황이며, 공식카페 역시 추첨을 통한 이벤트만 진행 중에 있어 모든 유저들이 혜택을 볼 수 있는 쿠폰은 없는 상황입니다. 오픈 이후 쿠폰이 공개가 된다면 다시 정보를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기미도 리세 티어 등급표 쿠폰 정보 정리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