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PC 비디오 게임

원랜디 10.3 히든조합 조합식 알고가자!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1. 8. 3. 16:43
728x90
반응형

원피스 랜덤 디펜스는 정말 오랫동안 사랑받는 유즈맵 중 하나인데요. 여전히 많은 분들이 즐기시고 그러다 보니 게임을 하기 위해서 조합식을 많이 찾으시는 게임입니다. 원랜디에는 히든조합이라고 해서 특정 캐릭터를 모은 후에 특정 타이핑을 해야 조합이 되는 조합이 있는데 이걸 히든 조합이라고 합니다. 위에 나와있는 표대로 캐릭터를 모으신 후에 타이핑을 해주시면 히든 캐릭터를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표의 내용은 공식카페 KimEve님이 작성하신 내용으로 카페에는 다양한 조합식이 공개되어있으니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원랜디는 캐릭터가 많고 각 캐릭터마다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익히는데 상당히 어려운 게임중 하나인데요. 그래서 은근히 라이트 해 보이지만 진입장벽이 높은 게임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러니 조합식뿐만 아니라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서는 공략을 찾아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위의 초월 조합식은 초월 쿠마를 사용해야 하는데 초월 쿠마는 게임당 1개밖에 얻을 수 없기 때문에 한게임에 딱 1명만 조합이 가능한 히든조합이라고 봐주시면 좋습니다.

그 외에도 불멸과 영원 역시 명령어를 입력해야하기 때문에 히든조합으로 분류가 되고요. 조합을 하기 위한 목재 사용이나 조건이 있기 때문에 이 조건들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그 외에도 제한이나 랜덤전용 조합법이 존재를 합니다. 랜덤 전용 같은 경우에는 원피스에 안 나오는 캐릭터나 마운틴 D 히그마처럼 깨알 같은 개그 요소도 있습니다.


오늘은 원랜디 10.3 히든조합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어려운 내용은 없으니 표 보시면서 조합식들 쉽게 쉽게 익히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