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PC 비디오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무료 가능 할까? 치트키 정리!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2. 10. 27. 05:16
728x90
반응형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무료 가능할까? 치트키 정리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출시 초기에는 블리자드가 이벤트를 통해 게임 코드를 배포하기도 했지만 출시 후 상당한 시간이 흘러 최근에는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 보니 사실상 무료로 플레이하는 방법은 불법인 프리 서버를 이용하는 것인데 이런 방법은 하지 않기를 권해드립니다. 그래도 정하고 싶다고 한다면 스타 리마스터 버전이 아닌 일반 버전은 무료로 가능하니 그걸로 플레이를 해보세요~

구매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블리자드에서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DLC나 아나운서 팩 등을 플레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다양한 DLC를 맛보기 위해서라도 정식 버전을 추천을 드립니다.

또한 배틀넷의 경우에도 래더를 랭킹을 높인다면 유명한 스트리머 및 BJ등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정식 버전을 추천드립니다. 정식 버전인 만큼 사람이 많은 것도 장점입니다. 최근 옵치2도 나오고 블리자드가 MS에 인수가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후 게임패스 등으로 무료로 풀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니 좀 만더 기다리시면 겜패등으로 무료로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은 치트키 사용법입니다. 치트키 사용법은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혼자 플레이를 하실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싱글 플레이에서 엔터를 누르시고 치트키를 입력하시면 사용하 실수가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치트키의 종류는 정말 많은데요. 보통 많이 사용하는 것은 상단에 5개 정도입니다. 사실 한두 개만 있어도 싱글 플레이는 충분히 플레이가 가능하니 필요하신 것만 적어두시거나, 필요할 때 와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무료 가능할까? 치트키 정리!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