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PC 비디오 게임

할로윈 특집 스팀할인 세일 게임추천 TOP5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2. 10. 28. 01: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할로윈 특집 스팀할인 세일 게임추천 TOP5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월 25일부터 11월 1일까지 스팀 스크림 할로윈 축제 할인 세일이 진행이 되는데요. 공포게임이나 호러 장르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놓쳐서는 안 되는 기회가 왔습니다. 공포게임 명작도 상당히 많고 호러 요소가 있는 명작 게임도 많으니 어떤 게임이 있는지 살펴보러 가시죠.

인기 게임 목록만 봐도 얼마나 많은 공포게임 명작이 있는지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해본 게임도 있고 안 해본 게임도 많아 어떤 게임을 골라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거라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게임들 위주로 한번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아마 이미 해보셨을 게임도 많을 거라 생각을 합니다.

첫 번째 게임은 제가 너무 재미있게 즐겼던 바이오하자드 RE2 입니다. 제가 플레이해본 리메이크 작품 중에서 다섯 손가락에 꼽을 만큼 리메이크가 잘 돼있으며 좀비 게임의 정석 같은 게임인데요. 느리면서도 강력한 좀비와 총알 부족의 압박을 느껴보고 싶다면 바이오하자드 RE를 가장 추천드립니다. 할인율은 70% 상당히 높습니다.

다음은 얼마 전에 출시한 컬트오브더램입니다. 기다리는 자의 선택을 받은 어린양이 되어 적대 세력인 옛 산양 무리를 상대로 포로를 구출하고 교단을 성장시켜나가는 게임으로 공포게임보다는 그냥 호러 요소가 있는 로그라이크 던전RPG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할인율이 20%로 큰 편은 아니지만 출시된 지 얼마 안 됐기 때문에 이번에 할인하는 만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데스스트랜딩 디렉터스 컷입니다. 오픈월드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인데요. 스토리를 즐기며 배달을 하는 독특한 게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불호를 타는 게임으로 어떤 유저는 극찬을 하지만 어떤 유저는 별로라고 하는 만큼 해보실 거라면 좀 더 찾아보시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팀 평가 매우 긍정적으로 평가가 좋은 게임이니 이번 기회에 40% 할인율로 만나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인디게임인 프로젝트 좀보이드는 최근 스트리머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인데요.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2013년 출시 후에도 콘텐츠가 많이 늘어나고 게임성도 좋아져서 낮은 할인율에도 잘 팔리는 게임입니다. 할로윈 같을 때가 아니면 할인을 안 하기 때문에 이번 할인 이벤트 때 구매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할인율은 33%입니다.

마지막으로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입니다. 엄청난 난이도와 특유의 게임성 때문에 호불호를 많이 타며 어려운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는데요. 하지만 몬스터 매니지먼트라는 상당히 독특한 게임성과 도전 욕구를 불러 일으 키는 난이도로 어려운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해볼 만한 게임입니다. 후속작 라이브러리 오브 루이나 또한 독특한 게임성으로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많은 만큼 한번 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할로윈 특집 스팀할인 세일 게임추천 TOP5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정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