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PC 비디오 게임

PSN 11월 무료게임 소개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2. 10. 28. 02:40
728x90
반응형

오늘은 PSN 11월 무료게임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PSN 11월 무료게임이 공개되었습니다. 총 3개로 니오 인왕2, 레고 해리포터 컬렉션, 헤븐리 바디스 우주정거장 미션 총 3개입니다. 11월 1일부터 12월 5일까지 배포가 된다고하며, 게임을 받아두면 PSN유지되는 동안 게임을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습니다.

니오 인왕 시리즈는 소울라이크 장르의 게임 중에서 인기가 많은 게임인데요. 전국시대 배경을 바탕으로 사무라이 액션을 펼치는 게임으로 난이도와 액션을 모두 갖춘 게임입니다. 그런 인왕2가 이번에 PSN 11월 무료게임으로 추가가 된다고 하는데요. 게이머들의 반응이 상당히 뜨거운 상황입니다. 1~2편 모두 좋은 평가를 받은 게임이니 이번에 한번 즐겨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 레고 게임들 중에서도 상당히 인기가 많은 시리즈로, 1~4학년과 레고 해리포터 5~7학년 편 두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리마스터 버전도 나왔는데 이걸 하나로 모은 게임이 바로 레고 해리포터 컬렉션입니다. 이번에 PSN 11월 무료게임으로 추가가 되는데 아쉽게도 한글이 아니라고 하네요. 만약 언어 문제가 없으시다면 정말 좋은 평가를 받은 게임이니 이번에 한번 플레이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 PSN 11월 무료게임은 헤븐리 바디스 : 우주정거장 미션 입니다. 일명 우주판 항아리 게임으로 한국어 지원을 하며,  은근히 난이도가 높아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게임입니다. 팔을 왼쪽 오른쪽으로 밀고 당기면서 이동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게임으로 난이도가 높기는 하지만 항아리게임처럼 부조리한 게임은 아닙니다. PSN 11월 무료게임 소개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