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모바일게임

2021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신규 브롤러 포함! 최신 버전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1. 4. 5. 19:15
728x90
반응형

오늘은 브롤스타즈 브롤러 순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참고할만한 영상으로 랭커이신 보노보노님의 영상을 소개해드리니 통계랑 같이 참고하면서 티어 봐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통계 또한 최상위권 통계를 가져왔습니다.

오른쪽으로 갈수록 고티어이며, 같은 티어 내에서도 위로 갈수록 고티어의 캐릭터입니다. 주관적인 의견이 많이 반영이 되었고 최상위 유저 실력 기준에서 티어를 잡은 거라 통계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021년 4월 기준 통계입니다. 각 모드별로 가져왔습니다. 첫번재는 젬 그랩 모드의 통계입니다. 미스터p, 러프스 대령, 8비트, 스프라우트, 타라, 스튜, 엠버가 픽률과 승률이 모두 좋은 고승률 캐릭터들입니다. 특히 꿀 브롤러로 미스터p, 러프스 대령, 스튜 정도가 있습니다.

다음은 솔로 쇼다운 통계입니다. 엘 프리모, 쉘리, 비비, 스튜, 비, 타라, 불 정도가 고승률과 고픽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꿀 브롤러로 엘 프리모, 쉘리, 비비, 스튜가 특히 고승률 고픽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듀오 쇼다운은 솔로와 양상이 많이 다른데요. 미스터p, 바이런, 틱, 러프스 대령, 맥스, 스튜가 고픽률과 고승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미스터p, 맥스, 스튜는 특히 압도적인 승률을 보여주기 때문에 특히 추천드리는 브롤러입니다.

다음은 하이스트 통계입니다. 하이스트는 승률이 비슷한 편인데 콜레트, 앰버, 바이런이 높은 승률과 픽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바이런과 콜레트는 승률이 무지막지하니 강추드립니다.

다음은 바운티 통계입니다. 바운티 에서는 미스터p, 스프라우트, 나니, 앰버가 좋은 픽률과 승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 픽률이 높은 틱, 보, 파이퍼의 승률도 무난하게 좋기 때문에 추천을 드립니다.

다음은 보스전 통계입니다. 보스전은 러프스 대령과 스튜가 특히 압도적인 픽률과 승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프라우트랑 앰버도 고승률이니 한번 해보세요.

브롤 볼은 샌디, 스튜, 러프스 대령의 통계가 좋습니다. 대부분 그 외에는 대부분 비슷합니다.

한존 통계는 제시, 앰버, 나타, 샌디, 엠즈, 로사까지 무난하게 좋은 픽이 좋습니다. 고승률 캐릭터가 많으니 하고 싶은 캐릭을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통계와 티어는 그냥 재미로 보는 정도이니 잘하는 캐릭터가 있다면 잘하는 캐릭을 하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