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모바일게임

원신 등급표 리세마라 추천 알베도 감우 포함된 최신버전!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1. 1. 13. 18:31
728x90
반응형

출시 때부터 핫했던 원신이 나름 순방을 하고 있습니다. PC, 콘솔 전부 되는 게임이라서일까요? 생각보다 초반에 이슈가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나름 순방하는 모습을 보니 나름 운영을 잘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에 감우와 알베도라는 캐릭터들이 추가가 되었는데요. 등급표가 필요하신 분들이나 이제 막 리세마라를 하며 시작하실 원린이 분들을 위해 등급표를 가져와봤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기준이지만 글로벌 출시 게임인 만큼 어느 정도 신뢰할 수 있는 자료이니 한번 봐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픽업은 2월까지 감우가 진행이 됩니다. 워낙 확률이 엄청난 게임이라 과금을 안하시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뽑기를 기원해드리겠습니다. 감우와 알베도도 이번에 등급표에 추가가 되었는데 생각보다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직 출시초기라 평가가 변할 수 있기 때문에 등급표를 자주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캐릭터별로 컨텐츠 티어가 좀 다르기는 하지만 전반적으로 S급 이상은 전반적으로 모든 컨텐츠에서 성능이 좋습니다. 그러니 일단 확보해두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전반적인 평가는 다른 사이트에서도 비슷합니다. SS로 나뉘어져 있지만 전반적인 티어 순위는 비슷한 편입니다. 원신에 경우 속성별로 필요하기 때문에 속성별 최상위 티어를 생각해두시면 좋고 서포트와 DPS 별로 확보를 해두시면 좋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알베도와 감우의 경우 분류로는 서브 DPS 및 서포터로 나옵니다. 아마 메인 DPS 캐릭터는 아닌 것 같네요.

원신이 확률이 워낙 확률인지라 뽑으실 캐릭터를 확실히 정해서 픽업때 뽑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과금 유저분들이라면 크게 영향을 없겠지만 티어에서 높은 캐릭터 뽑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알베도는 어느 정도 확실한 평가가 나온 것 같지만 감우의 경우 변동이 있을 것 같습니다. 무과금 유저분들이라면 A, B급 캐릭터를 키워도 좋다고 하니 돌파하기 쉬운 캐릭터를 키우시길 바라겠습니다. 등급표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로 업데이트가 되면 다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유튜버 GAMEJICSO님의 영상이 도움이 되서 공유를 해봤습니다. 감우에 관한 팁들이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