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모바일게임

엑소스 히어로즈 등급표 2021년 상반기 버전!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1. 2. 16. 01: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뭘로입니다. 최근 엑소스 히어로즈에 대한 소식이 많이 들려오는데요. 초기에 잘 나가다가 안 좋은 소식만 들렸는데 이번에 엄청난 보상과 유저들을 위한 패치로 상당히 괜찮아진 게임이 됐다고 하여 입소문이 퍼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공시카페에서 자청비라는 고수 유저분이 등급표를 올려놨는데요. 잘 정리해놓은 등급표라 이제 입문하려는 유저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링크는 최하단에 남겨놨으니 공시 카페에 가셔서 한 번 더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크게 스토리, 레이드, PVP로 구분이 되어있으며 총 5단계로 성능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각 캐릭터에 대한 디테일한 설명이 나와있기 때문에 캐릭터 운용을 하실 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할 때와는 등급표가 상당히 달라진 양상을 보여서 복귀하시는 분들도 숙지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약간 참고하실점은 조합에 따라 국가에 따라 등급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등급표는 대략적인 척도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고 조합, 국가에 따라 성능이 확 증가할 수 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공략 글들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내용은 작성자분의 주관적인 판단이 들어간 부분이기 때문에 좀 더 다양한 비교를 원하시는 분들은 공식카페에서 등급표 검색해보시면 좀 더 나오니 그 부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정재업 [엑소스히어로즈 캐릭터 등급표 Ver.2] + 배가본드~시간여행자페코추가 / 각성,시그니처

+ 배가본드애들을 빼먹어서 재업합니다;; 죄송해요 ㅜㅜ 안녕하세요~! 기만자들 홍보단장 자청비입니다. Ver1 이후 추가된 리부트페코와 신캐들 신규페코 추가해서 올립니다~!...

cafe.naver.com

아쉬운 점이 있다면 사전예약 기간이 지나버려서 사전예약을 놓치신 분들은 약간 시작하기 망설여지실것같습니다. 다만 설날 이벤트나 각종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시작하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고 게임에 대한 평가도 많이 올라간 만큼 한번 해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