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PC 비디오 게임

드래곤볼Z 카카로트 디럭스 에디션 오픈 후기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0. 1. 19. 05:33
728x90
반응형

이번에 반다이남코에서 힘 꽉 주고 만든 게임 드래곤볼Z 카카로트 디럭스 에디션 오픈케이스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아마 드래곤볼Z 팬분들이라면 기대를 안 하신 분들이 없을 것 같은데요. 공개된 PV에서도 상당히 연출이 좋아서 사실상 스토리 게임이긴 하지만 애니메이션 대신 게임으로 추억을 되새겨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오픈 케이스만 하고 바로 이어서 플레이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개봉하는 것은 일반판이 아닌 디럭스 에디션이고요. 시즌패스와 머그컵이 추가된 패키지입니다. 

머그컵은 상당히 깔끔하게 디자인이 되어있는데 오른쪽에는 드래곤볼Z 카카로트의 로고가 왼쪽에는 라데츠의 명대사가 들어가 있습니다. 솔직히 이미지가 네모 모양으로 잘려있어서 이 부분이 마음에 안 들기는 하지만 그래도 드래곤볼Z에서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고 있는 명대사를 넣어준 것을 보면 그래도 나름 신경 쓴 부분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패키지는 상당히 깔끔하게 잘 나왔습니다. 손오공의 이미지가 멋들어지게 들어가 있고 스토리 게임이지만 RPG요소를 넣어놔서 유저가 틈틈이 스토리를 즐기면서 드래곤볼Z의 세계관을 돌아볼 수 있게 제작하였습니다. 메인 스토리는 많은 분들이 아는 만큼 팬들이라면 서브퀘스트의 스토리나 다른 캐릭터들의 내용에서 좀 더 흥미를 느끼지 않을까 싶습니다.

디럭스 에디션이기 때문에 초회 특전과 시즌패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오리지널 에피소드 2개와 새로운 스토리, 그리고 아이템을, 초회 특전에서는 선행 개방, 서브 스토리,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래 게임은 만화책의 스토리를 기본적으로 따라가기는 하지만 서브스토리가 은근히 있는데 어떤 새로운 스토리가 등장할지 궁금해집니다.

최근 반남에서 만든 게임들이 성적이 저조한 편인데 드래곤볼Z 카카로트를 통해서 그래도 반등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픽도 괜찮고, 원작 반영이 충실하게 잘된 것은 물론 연출도 괜찮게 잘 나왔거든요.

게임은 조만간 빨리 플레이를 해서 리뷰 및 재미있는 부분만 잘라서 영상으로도 업로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고 게임 재미있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