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모바일게임

에그게임즈 모바일MMORPG게임 저스트헌팅 사전예약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0. 1. 30. 20:44
728x90
반응형

 

에그게임즈는 무한 헌팅 저스트헌팅의 사전예약을 30일 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저스트헌팅은 무한 헌팅 MMORPG로 원스토어에 단독 출시 이후 이번에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 선보이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고 사전예약을 통해 보상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사전예약에 참여해보세요.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빗빛드래곤 날개, 다이아 200개, 골드 100만, 6티어 귀걸이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카메 목표 인원수 달성 보상으로는 훈장 징수석이라는 아이템을 지급하는데 1000명, 2500명, 5000명, 1만명 달성시 마다 보상을 더욱더 많이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또 카페 가입 및 공카 이벤트로 선착순 5000분께 오뚜기 진라면 컵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공식카페 가입자가 아직 1500명도 안됐기 때문에 상당히 널널하게 참여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아마 기프티콘으로 지급이 될텐데 라면 한사발 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참여해보세요.

마지막 이벤트로 4차 전직 선착순 100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 권을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선착순 지급이기 때문에 조금만 열심히 하셔도 아마 경품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스트 헌팅은 사냥에 특화된 MMORPG게임이라고 합니다. 일종의 몬스터 헌터 같은 느낌을 어필하고 싶은게 아닐까 싶네요. 아니면 극한의 파밍 위주의 게임이나요. 

저스트헌팅에는 다양한 레이드 컨텐츠가 있으며 길드 레이드, 보스 레이드, 일반 레이드 등 다양한 레이드가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PVP, RVR 같은 컨텐츠가 있다고 하네요.

캐릭터는 최대 450레벨 까지 육성이 가능하고 5차 전직까지 전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에그게임즈 고기석 마케팅 팀장은 “강력한 전투 재미를 느껴볼 수 있는 저스트 헌팅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도 곧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사전예약 참여로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극강의 전투 쾌감을 맛볼 수 있는 저스트 헌팅의 출시일 또한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평가는 사전예약 내용만 봐서는 양산형의 느낌이 강하게 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양산형 특유의 날개, 탈것 등을 어필하지 않는것으로 봐서는 혹시나 하는 생각은 드네요. 아래 사전예약 페이지 링크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전예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