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모바일게임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 팝 타운 사전예약 Disney pop town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0. 1. 31. 00:01
728x90
반응형

이번에 선데이토즈와 카카오가 서비스하는 게임 디즈니 팝 타운의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디즈니 팝 타운은 디즈니의 IP를 바탕으로 만든 게임으로 카카오를 통해 서비스 되는 게임인데요. 카카오 시스템과의 융합이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선데이토즈에서 서비스하는 디즈니 팝 타운은 카카오, 구글 플레이, 앱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또 카카오를 통해 서비스 되기 때문에 카카오의 친구와 연동 기능이 적용되어 하트를 선물하고 서로의 점수를 확인하는 등 상호작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디즈니 팝 타운은 디즈니 IP를 통해 만들어 졌기 때문에 다양한 디즈니의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토이스토리 부터 미키마우스, 그리고 혹시라도 겨울왕국의 캐릭터들이 등장할 수 있죠. 그렇기 때문에 아마 많은 아이들이 디즈니 팝 타운을 즐기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IP파워라는게 정말 중요하니까요.

캐릭터의 디자인도 정말 귀엽게 잘 만들어 졌고, 디즈니 팝 타운은 퍼즐을 풀면서 디즈니 캐릭터들의 이야기와 스토리를 만나보고, 다양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메인 장르는 퍼즐 게임이지만 나만의 공간을 만드는 타운 게임과 비슷한 요소도 있으며 다양한 컨텐츠가 있어서 다양한 재미를 줄것으로 보입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게임 재화인 루비와 친구 초대 보상으로 캐릭터 뽑기권과 골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크게 특별한 보상은 보이지 않네요.

퍼즐이나 타운 요소는 좀 뻔하지만 디즈니의 IP가 워낙 막강하기 때문에 다시한번 큰 인기를 끌지 않을까 기대중입니다. 하지만 요즘 트렌드가 퍼즐게임에서 벗어났다보니 어떻게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 겠네요. 아래 사전예약 페이지 링크 남겨놨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사전예약

 

디즈니 팝 타운 사전예약

디즈니 친구들의 새로운 이야기 지금 사전예약하고 특별한 선물받자!

game.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