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모바일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킹오파) 올스타 등급표 리세마라 쿠폰받는 방법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0. 1. 31. 13: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킹오파 올스타) 등급표, 리세마라, 쿠폰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를 하는데 꼭 필요한 정보들만 모아놨으니 초보자 분들은 꼭 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가 이번 30일에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신규 파이터 추가와 몇가지 컨텐츠 추가가 있는데요. 파이터는 프리티 제로라고 해서 기존에 오리지널 제로에서 여성화를 시킨 파이터라고 합니다. 기존의 프리티 장거한이 큰 인기를 끈 만큼 인기를 반영해 새롭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또 제로가 지금 상위권 캐릭터에 포진해있는 만큼 프리티 제로의 성능도 상당히 높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다음 업데이트 내용은 신규 PVP 무투전과 신규 PVE 치즈루 에픽 강림 던전의 추가 입니다. 무투전은 소울,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신규 PVP 라고합니다. 치즈루 에픽 강림 던전은 기존의 강림 던전 보다 높은 난이도를 제공하며 특별한 세트카드 제작 재료를 보상으로 준다고 합니다.

프리티 제로가 추가된 버전은 아니고 그 바로 직전 패치 단계에서의 등급표 입니다. 기존의 강캐들이 상위권에 포진해 있으며, 네임리스가 신규로 상위 10위 안에 들어왔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프리티 제로의 경우 제로 오리지널이 상위권에 있는 만큼 더 높은 성능을 보여주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다음 등급표는 속성별 등급표 입니다. PVE 컨텐츠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속성별 캐릭터를 어느정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한데 킹오브는 게임 특성상 PVP에서 강한 캐릭터가 PVE에서도 강한 경우가 많아서 일반 등급표에서 강한 캐릭터들이 속성 등급표에서도 상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리세마라를 할때 가장 먼저 뽑아야할 캐릭터는 폭주 이오리와 각성 레오나 입니다. 다만 예전에는 게임을 하자마자 루비 뽑기를 통해 리세마라 진행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8장을 클리어 해야하기 때문에 해당 리세마라가 상당히 부담스러운 편 입니다. 다만 확률업이 되어있고 예전보다 신규 유저를 위한 뽑기 소환권을 더 지급하는 만큼 다른 캐릭터들은 좀 더 많이 확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소환권을 통해서 다른 캐릭터를 확보하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8장까지 클리어하려면 시간이 너무 오래걸립니다. 그래도 하실분은 하시는게 좋습니다.)

파이터 리셋 소환은 여전히 있어서 위에 보시면 얻을 수 있는 캐릭터가 나와있습니다. 소환권을 이용해 적당한 캐릭터가 나왔다면 플레이를 하면서 리셋 소환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없는 속성의 캐릭터를 확보하시는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쿠폰 받는 방법입니다.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이 있는데 킹오파쇼라는것이 종종 합니다. 킹오파쇼 생방송을 보시면 쿠폰을 지급하는데 각종 소환권이나 재화를 줍니다. 게임을 하실 분들은 기억해 두시면 많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등급표는 2020년 최신 기준으로 준비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습니다. 예전보다 리세마라 방법은 까다로워 졌지만 초보자를 위한 소환권이 지급되 좀 더 많이 5성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소환권으로 원하는 캐릭터 확보하시는 방법으로 리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