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정보 정리

삼국지난무 등급표 리세마라 쿠폰까지 총정리!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0. 11. 24. 20:4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삼국지 난무 등급표, 리세마라, 그리고 쿠폰까지 총정리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참고 영상으로 윤쿵쿵님의 영상을 공유해드립니다. 해당 영상에 대한 권리는 윤쿵쿵님이 가지고 계십니다. 그러면 삼국지난무 등급표 정리 및 리세마라, 쿠폰까지 총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리세마라의 경우 일섭 기준 등급표이며 한국판과 거이 동일하다고 보시면 좋습니다. 조조,유비,초선,노숙,손산향을 추천하며 S등급의 경우 한현, 제갈량, 손견, 그리고 A등급은 조운 정도 생각해두시면 좋습니다.

실제 게임을 플레이하는 윤쿵쿵님의 영상을 봐도 조조, 초선, 유비, 한현, 노숙, 손견, 조운 중 2개 이상 나오면 바로 하면 되며 선별소환에서 조조 or 유비를 추천을 하는데 조조보다는 힐러인 유비를 가져가는 것이 무과금 유저들에게는 좀 더 편하다고 합니다. 만약 유비가 없다면 노숙을 힐러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SR카드가 3개 이상일 시에도 시작하면 되며, 무과금도 어느 정도 영웅 확보가 쉽기 때문에 너무 절실하게 리세를 할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실제 일본판과 한국판의 영웅들의 등급이 비슷한편입니다. 그중에서도 조운의 등급이 상당히 높은데 S등급 캐릭터 중에서는 1티어가 아닐까 싶고, 한현 대신 제갈량도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이 정도 알아두시면 등급표, 리세마라는 끝났다고 보셔도 좋습니다.

조합을 짤때는 탱/딜/힐 3가지 직업군에서 1명 이상씩을 확보하는 것이 좋은데, 탱은 손견, 조운, 초선, 딜은 한현, 조조, 제갈량, 힐은 유비와 노숙을 확보하면 좋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비하고 손견을 확보하고 게임을 시작하면 게임이 상당히 편해진다고 하며 탱커에게 경험치를 몰아주면 특히 더 편하게 게임이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다이아 휘석을 사용해 군량미를 채우고 최대한 시나리오를 미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이유는 뒤로 갈수록 장신구의 등급이 증가하며, 영웅 혼 = 조각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시나리오를 최대한 빨리 밀어야 한다고 하네요.

휘석의 사용처는 패키지를 사서 영웅의 조각을 확보하거나, 4등급 이상의 장신구, 군량미를 구매해 스테이지를 미는데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리세를 통해 최대한 휘석을 아끼고 패키지나 장신구를 구매하는데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테이지를 밀면 교환소라는 곳이 오픈이 되는데 이곳이 상당히 중요하다고 합니다. 이유는 교환소에서 무장의 혼을 얻을 수 있고 이걸로 영웅을 확보하거나 성급진화를 조금 더 빠르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컨텐츠를 미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리세에 최대한 시간 투자를 안 하는 것인 것 같습니다.

고급 무장 소환 10회 티켓 : VK20KS3ACQ4
휘석 500개 : 1HDKW49CMS
군량미 100개 : GMSBUTE
휘석 100개 : GMSBZZANG
휘석 200개 : GMSBPRESENT

마지막으로 쿠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게임을 찾아보니 생각보다 과금유도가 심한 것도 아닌 것 같고 괜찮아 보였습니다.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은 전반적으로 너무 극심한 과금 유도는 안 하는 것 같아서 좋아 보이더군요. 쿠폰 사용하시고 게임 편하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