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정보 정리

마술양품점 전문술사 결정하기 공략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0. 12. 15. 15: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는데요. 오늘은 유튜브 소개는 코우딩님인데요. 마술양품점 전문술사 속성 고르는 법에 대한 컨텐츠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해당 컨텐츠의 권리는 코우딩님이 갖고 계시다는 점 알려드리며 어떤 내용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술양품점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인데요. 많은 분들이 마술양품점에서 어떤 전문술사를 골라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소개해드릴 콘텐츠인데요. 일단 전문술사는 25 레벨부터 가능하며, 물, 불, 흑, 풀, 바람 중의 하나를 선택해 해당 속성의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콘텐츠라고 합니다.

전문술사는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시 LV은 유지가 되지만 아래 경험치는 0으로 초기화가 되기 때문에 경험치가 많을 때는 레벨업을 하고 변경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변경 시 골드는 2천 골드, 만 골드, 5만 골드로 점점 올라가기 때문에 변경을 할 때는 신중하게 해야 나중에 쓰는 돈을 절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단 탐험속성을 보고 선택하라는 내용이 있었는데요. 이 방법은 추천하지 않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이유는 탐험 속성이 맞지 않는 장소도 가야 하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어떤 게임을 하든 취향보다 중요한것이 없죠. 좋아하는 것을 고르는 것이 게임을 오래 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공략을 보러 들어오신 분들은 이 방법이 아마 마음에 안 들지 않을까 생각을 하는데요. 효율을 중시하는 분들을 위해서 좀 더 효율적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선택한 전문술사에따라서 이렇게 제작대의 분위기도 다르다고 하니 취향 선택하실 분들은 이점 참고해주세요.

가장 효율적인 선택방법은 길드에 들어가서 길드에 도움이 될만한 (쉽게 말해서 가장 부족한) 속성의 전문술사를 고르는 것이 여러모로 길드에 기여할 환경도 조성되고 본인이 이득 보기에도 좋아서 가장 추천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길드 내의 요청 시스템이 있는데 수가 적은 속성을 선택하면 많은 분들을 도와줄 수 있어서 도움이 되고 플레이어 본인도 공헌도를 획득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합니다.

바람 속성의 경우 귀여운 이미지 때문에 선택한 유저가 정말 많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포화상태인데 마술양품점은 속성에 따라서 판매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기 때문에 포화상태인 바람 속성은 포기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다만 무조건 포기하지 말고 길드의 인원을 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각 속성에 따라서 호감도 작이 어려운 경우도 있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여기까지가 공략의 내용이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유튜브 구독, 좋아요도 잊지 말고 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