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정보 정리

포켓몬고 이브이 진화 방법 총정리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1. 2. 15. 22: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뭘로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이브이 진화 방법 및 얻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내용은 유튜버 포켓몬고 오박사님의 영상이 괜찮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른 분들의 영상도 보면서 여러가지 참고를 많이 했는데 예전에 비해서 크게 달라진 부분이 없기 때문에 1년 정도 전의 영상이지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브이의 진화체는 버전이 늘어갈수록 추가되지만 포켓몬고에는 총 8종류 중 6세대의 님피아를 제외한 모든 진화체로 진화를 할 수가 있습니다. 님피아의 경우 최근 영상들을 찾아봤지만 추가되지 않은 것으로 보아 아직까지도 추가가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나중에 추가가 되었을 경우 이름 진화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포켓몬고는 포켓몬 게임과는 다른 방식으로 이브이의 진화가 가능한데요. 어떠한 조건을 만족하고 진화를 시키면 원하는 이브이의 진화체를 확보하실수가 있습니다. 단 이름 진화의 경우 단 한 번 사용이 가능하니 이름 진화의 경우에는 아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첫 번째로 쥬피썬더, 부스터, 샤미드의 진화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름 진화의 경우 쥬피썬더 Sparky, 부스터 Pyro, 샤미드 Rainer 를 입력하시고 진화를 하게 되면 이름 진화로 확정 진화가 가능합니다. 다른 방법은 이브이의 사탕 25개를 모은 후에 진화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 이럴 경우 랜덤 진화를 하게 되는데 무조건 쥬피썬더, 부스터, 샤미드 중 확정으로 1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랜덤 진화는 위의 3마리만 나오게 되니 이 점 꼭 기억해두셔야 합니다.

에브이와 블래키의 경우 이름 진화는 에브이 Sakura, 블래키 Tamao로 이름을 변경한 후 진화, 역시 1회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른 방법은 해당 포켓몬을 파트너 포켓몬으로 변경을 하고 10km이상 이동을 하시면 블래키 or 에브이로 진화가 가능합니다. 블래키는 밤, 에브이는 낮에 진화를 할 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글레이시아와 리피아인데요. 이름 진화는 글레이시아 Rea, 리피아 Linnea 로 입력 후 진화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역시 1회만 가능합니다. 다른 방법은 루어모듈 영역 내에서 진화를 하면 되는데요. 아이스 루어모듈은 글레이시아, 허브 루어모듈은 리피아로 진화가 가능합니다.

포켓몬고 이브이 진화방법에 대한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님피아가 추가가 되면 다시한번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