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계연의 게임 포스팅/리그오브레전드

틱톡 & LCK 따라잡기 이벤트 참여 방법

게임 크리에이터 뭘로 2020. 6. 23. 03:16
728x90
반응형

LCK 서머가 시작을 하고 6월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LCK따라잡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LCK 따라잡기 이벤트는 틱톡과 LCK가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데, LCK를 보고 LCK의 명장면을 따라한 후에 영상을 틱톡에 올리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서사급 스킨, 명품 상자 & 열쇠 세트, 프레스티지 포인트 1까지 받을 수 있는 혜자로운 이벤트입니다.

좋아요 탑 100분에게는 초월급 스킨 3종 펄스건 이즈리얼, 원소술사 럭스, DJ 소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까 끝날 때까지 진행이 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최대한 인기 있는 영상을 만드는 분이 타가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아마 롤을 오래 하신 분들이라면 가지고 있어서 아쉬울 것 같네요.

참여를 하면 당첨되신 분들 총 1만 명에게 서사급 스킨과 명품상자 & 열쇠 세트, 프레스티지 포인트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바로 당첨되는 이벤트라 많이 참여만 하면 어지간하면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듣기로는 서사급 스킨은 어떤 스킨을 받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이미 있는 스킨이라면 다른 분과 교환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참여 방법은 LCK 하이라이트를 시청하고, 해당 영상과 비슷하게 따라 하기 영상을 만드시면 됩니다. 이후 틱톡에 영상을 업로드하고 아이템 추첨권을 받은 뒤에 당첨 여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당첨이 되지 않으면 다시 영상을 올리면 되고 당첨이 되면 다시 참여가 안되니 1번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의사항은 한번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유효기간은 9월 6일, 아이템 코드 사용방법은 : 상점 -> 계정 아이콘 클릭 - >코드 사용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위의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LCK 따라 하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대략 계산해보니 하루에 600~800명 정도가 당첨이 되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참여인원이 많지 않아서 당첨이 잘되는 편이니 한번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